검단 대방노블랜드 조감도2

검단 대방노블랜드

사업지역 같은 경우에는 서구에 위치한 곳으로 근린생활시설이 같이 지어 지는데요. 지하 2층부터 지상 25층까지 제대로 형성이 되어 있으며, 희소성 높은 중대형 평대로 29평 33평 44평으로 다양하게 갖추고 있더라고요. 총 1,279세대로 대단지 아파트에 속하게 됩니다. 거실 광폭 설계로 혁신 평면을 이루고 있어서 개방감을 더 극대화 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2022년 3월에 입주예정으로 앞두고 있고요. 타입별로 보면은 74타입 84타입 108 타입이 있었는데, 평형도 나쁘지 않고 타입별로 나뉘어져 있어서 본인에게 맞는 동선을 찾을 수 있으실 것으로 주차공간도 1세대당 1주차가 가능한 공간을 확보하고 있었는데요. 근생 시설도 같이 갖추어져 있으니 생활 편의성도 높겠습니다. 또 대단지 아파트라서 그 프리미엄도 무시할 수 없겠는데요. 1차, 2차, 3차로까지 이어지면서 세대만 해도 3,000세대가 넘는다고 하네요.
동간 거리를 보니 널찍하게 기도하고 개인 사생활을 지켜 줄 것 같습니다. 공원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풍부한 녹지공간도 특별한 단지로 만들어 줄 수 있겠습니다. 검단신도시에서는 역대급 브랜드타운을 시작을 알리는 곳으로 혁신 평면 설계로 중대형 대단지를 이룰 것으로 보이는데요. 최근에는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중소형 면적은 많이 보였지만 중대형은 그만큼 줄어들게 되니까 아무래도 희소성 또한 돋보이게 됩니다. 교통편도 그렇고 주변으로 비교를 할 수 없는 다양한 개발계획으로 같이 또한 높아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는 곳이다 보니까 사람들이 더 선호를 할 수 있겠습니다.
동호 배치도를 봐서도 앞 건물 앞으로 막아서는 부분이 없어서 책 읽자 일조량 호두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기도 하고 중간에 실내체육관도 있어서 체육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지 내에서는 공간 분할과 보행 체계를 고려해서 조경이 사용이 될 예정인데요. 가로수길도 있고 다양한 색채와 계절감을 연출할 녹지공간 조성으로 고품격 주거단지를 형성할 수 있겠는데요.

검단 대방노블랜드 모델하우스

주변으로 교통환경도 뛰어나서 직장인 분들에게도 선호가 되실 수 있겠는데요. 도로 접근성으로는 서울 외곽순환도로 김포 한강로 등과 가까이 있어서 서울은 물론 인간 수도권 지역으로도 이동이 어렵지 않겠습니다. 자차로 여의도까지는 40분 내외로 도착이 가능한데요. 서울 중심지인 강남으로도 1시간이면 도착이 가능한 거리라서 직장인 분들의 출퇴근 역시 책임질 수 있겠습니다. 또 대중교통 이용으로 공항철도 계양역이 있어서 대중교통편으로도 부족한 점들이 없겠는데요. 여기서 주목할 점은 인천 지하철 9호선 연장 사업이 지금 예정에 있으며, 올 하반기에 착공을 할 예정이라고 하더라고요. 직접 연결로 강남역까지 이어지게 되니 한번에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과 도로도 원당에서 태리간 광역 도로가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도 예정으로 서울에 대한 접근성을 더 높일 수 있겟습니다. 이런 개발 호재로 봐서도 앞으로 더 큰 쾌속 교통망을 갖출 것으로 보입니다.
단지 내 평형 같은 경우에는 일단 기본적으로 틈새 평면에서 다양한 구성을 갖추고 있었는데요. 기본형과 다락형, 유상 옵션이 갖추어진 빌트인 양문형 냉장고도 따로 추가를 할 수 있었어요. 팬트리 부분과 드레스룸이 함께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평면이 중대형에 속하다 보니까 더 넓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절제된 색감에서 느껴지는 공간에 고품격 스타일은 인테리어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었는데요. 요즘에는 내부 인테리어도 즁요한 요소 중 하나더라고요. 84타입의 경우에는 따로 알파룸 구성이 들어가면서 공간을 더 널찍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이 외에도 전체적으로 드레스룸과 팬트리 부분을 통해서 수납공간의 극대화 시키고, 가장 큰 평수에 경우에는 동선을 더 여유롭게 해주는 트렌디한 공간을 제공해 주면서 확실히 다른 타입 보다 크다고 느낄 수 있었는데요. 유상 옵션으로는 양문형 냉장고와 전기 드럼 건조기가 들어가게 됩니다. 현관에 들어와서 양쪽으로 마주 보는 방을 지나 팬트리 부분을 활용 하실 수 있답니다.
그 옆으로는 크게 거실이나 있고 주방은 디귿 자형으로 부분들이 동서네 편하게 요리를 하실 수 있겠습니다. 주방 옆에 따로 발코니 부분으로 물건을 보관 한다던지 식자재를 보관해도 용이 할 것 같아요. 알파룸은 따로 서재로 사용해도 좋고, 아이들의 놀이방으로 사용해도 부족함이 없겠습니다. 다양한 평면과 구조를 갖추면서 입주민 분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는 단지로 성장할 수 있겠는데요 난간 없는 입면분할창호를 통해서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고 내부 설계도 탄탄하다 보니 선호도가 높아 질 수 밖에 없겠습니다.

검단 대방노블랜드 홍보관

이 외에도 내부의 시스템들을 빼놓을 수 없었는데요. 빗물을 저장해서 재사용 시스템을 통해 공동 용수를 절약하고, 첨단 보안 시스템을 통해서 공용부분에 CCTV를 설치하고 단지 입구에는 차량통제를 함께 해줍니다. 외부인 방문도 어느 정도 제한이 될 수 있겠죠. 욕실에는 야간에 사용하게 될 경우 LED 센서에서 눈부심 방지 조명으로 생활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불필요한 에너지가 나가지 않도록 에너지절약 차단 시스템을 통해서 가전기기가 주기능을 실행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차단을 해 줍니다.
요즘에 lot 시스템 구축에 대해서 들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무래도 편의성 증진하는 이만한 시스템이 없을 것 같은데요. 편리하게 스마트폰 제어로 다양한 제품을 연동해서 관리 정보도 조회도 가능하고, 관리가 가능한데요. 전기나 가스 수도를 외부에서도 확인하면서 원격관리 시스템으로 깜빡하고 못 끄고 나와도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답니다. 밖에서도 불필요하게 사용이 되지 않도록 전원을 차단할 수 있고, 생활에 어느 정도 편의성을 증진 시켜 준다고 볼 수 있겠죠. 외출 모드로 하게 될 경우 창문 열림이 감지되면 경고 메세지 발생을 해주는데요 안전한 기능까지 갖추고 있으니 거주 만족도는 더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에너지절감부터 웰빙까지 모든 생활의 조건을 갖추고 누구나 여기에 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 것 같은데요 역시 프리미엄 답다 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입주민 분들이 편하게 쉬실 수 있는 휴게 시설도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중앙광장과 진입마당 조성과 함께 따로 조성 하면서 편하게 힐링을 할 것 같은데요. 이 외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을 계획하면서 창의성 발달에 도움이 되는 놀이터를 만들어 줄 거라고 합니다. 어린이집과 연계해서 영유아 놀 수 있는 놀이 공간도 함께 있고요. 운동 시설은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만한 멀티 코트를 조성 하고, 체력 증진을 위한 운동 기구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채육관 같은 경우에는 계절에 영향을 받지 않아서 4계절 내내 운동을 편하게 하실 것 같네요.

검단신도시 대방노블랜드 분양가

신도시 개발계획 3단계의 경우에는 전체적으로 계양 신도시 보다 두 배 이상 큰 1,118제곱미터의 압도적인 규모로 빠른 개발계획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가치가 앞서고 있습니다. 또 마지막 주자이기 때문에 수도권 서북부권의 핵심으로 발전 가능성이 굉장히 커서 나중에는 더 지역적인 가치가 높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다 보니 맣은 분들의 관심을 사는 고이기도 하고요. 투기지역이 아닌 곳이라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분양가 상한제 적용이 되는 곳이랍니다.
인근으로 교통 개발건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 보자면 인천 1호선 연장의 역을 신설 논의를 하면서 2개로 조정이 되었다가 지금은 다시 3개로 사업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고속도로 연결도로와 당 사업지역부터 경명로간의 도로는 광욕 교통망의 발전이 크며, 사업이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되는 지에 대해서 잘 알 수 있었습니다. 이정도면 나중에 개발 이후가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사통발달의 교통은 물론 교통체증도 완화가 되고, 도로 교통망이 충분해지니 서울권까지 이동이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런 부분들이 앞으로 시세에 영향을 주는 요소이기도 하고, 산호도 높은 조건 중에서는 교통망을 빼놓을 수 없을 정도거든요. 직장인 분들은 물론 다양한 수요층 확보에도 도움이 되겠지만, 편의성까지 증진 될 수 있겠어요.

검단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아파트

입지적 장점으로 살펴 보자면, 신설역이 예정으로 스마트 위드업 부지에 인접 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위드업3 확정 시에는 아울렛이나 쇼핑몰 등 유통시설들이 들어오게 되면서 생활 인프라도 풍부 해질 수 있겠죠. 인근에는 연결도로 개통 이후에 교통 편의성도 증진 하고, 인천 2호선 신설역은 직선 거리가 900m 정도로 그다지 멀지 않습니다. 하지만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겠죠? 초등학교와는 가깝지만 중고교가 다른 공급 상품들에 비해서는 거리가 좀 있는 편 입니다. 대로편 앞에는 차량 이동이 많고, 소음이 다른 단지에 비해서는 클 것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커버가 될만한 것들이라 거주를 하시기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으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광역 위치도를 봐서도 조건이 뛰어나다고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었는데요. 주변으로 김도 도시철도도 예정이 되어져 있고, 도로 교통망은 말할 것도 없죠. 앞으로 주변까지 다 개발이 되고 난 이후가 기대 되는데요. 주변 공급 상품에 비해서 충분히 메리트를 가지는 상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신도시 주택 공동 용지 현황으로 보면은 당 사업지가 있는 세대 수만해도 3천여 세대가 자리를 잡다 보니까 그 규모도 엄청 어마 무시할 것 같은데요. 그래서 대규모 프리미엄 단지로 브랜드 타운의 시작을 알리게 됩니다. 사실 이정도면 토지 이용 계획 도로 봐서도 굉장히 규모가 크다고 볼 수 있겠죠.